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밥 먹는거에 관련 된 모든 꿈 해몽 정리

by Hoon`S 2021. 6. 17.
반응형

고된 하루를 마치고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 아끼는 사람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만큼

소박하면서도 큰 기쁨을 주는 일이 또 있을까요?

맛있는 밥 한끼는 언제나 위로가 되기 마련인데요, 만약 꿈 속에서 밥을 먹었다면 그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오늘은 밥 먹는 꿈에는 어떤 꿈풀이가 있는지 알아보려합니다.

밥 먹는 꿈해몽 역시 꿈 속의 자세한 상황이나 본인의 감정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는데요, 꿈 속에서 밥을 혼자 먹는지, 어떤 밥을 먹는지 등 여러 상황에 따라 그 해몽이 여러가지로 달라집니다.

 

 

 

1 밥 먹는 꿈해몽 

 

꿈에서의 '밥'은 재물과 금전운을 뜻합니다.

밥 먹는 꿈 경제적으로 더 나아지고 금전운이 강하게 들어온다는 상징입니다.

밥이 희고 뽀얀 쌀밥이라면(백미) 금전운이 좋아지나 만약 이것저것 섞은 잡곡밥을 먹는다면 방해, 장애물이 생겨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흰 쌀밥은 많이 먹을수록 금전운이 더욱 강하게 들어오며, 콩밥이나 팥밥을 먹는 꿈은 주변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오고 축하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2 혼자 밥 먹는 꿈해몽 / 가족들과 함께 밥 먹는 꿈해몽

 

혼자 밥을 먹는 꿈 주변 사람들과의 트러블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약 혼자 밥먹는 꿈을 꾸었다면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 더욱 신경쓰고 말실수를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모여 밥 먹는 꿈은 가족간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고 가정 내에 평화가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 가족이 아닌 친구와 밥 먹는 꿈 친구와의 관계가 좋아질 것임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3 생 쌀 먹는 꿈

 

밥 먹는 꿈해몽은 어떤 상태의 밥을 먹었는지에 따라서도 그 해몽이 달라집니다.

익지 않은 생 쌀을 먹는 꿈은 자신이 하고있는 일을 제대로 마무리하지 못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4 식은 밥 먹는 꿈 / 탄 밥 먹는 꿈해몽 

 

식은 밥, 탄 밥을 먹는 꿈은 건강상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으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건강에 조금 더 신경쓰시길 바랍니다.

 

 

5 밥 못 먹는 꿈 / 나만 밥을 안먹는 꿈해몽 

 

만약 내 앞에 밥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먹질 못했거나 다른 사람들은 다 먹는데 나만 밥을 먹지 않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떻게 봐야할까요?

밥을 못먹는 꿈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상징하는 꿈이며, 다른 사람들은 다 밥을 먹는데 나만 먹지 않는 꿈은 현실에서 스트레스 압박감 등을 느껴 현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본인의 심리가 반영된 꿈입니다.

 

 

 

6 죽은 사람과 밥 먹는 꿈해몽

 

내용 자체가 끔찍한 꿈인만큼 죽은 사람과 같이 밥 먹는 꿈은 흉몽입니다.

사고가 있을 수 있거나 건강이 안좋아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7 밥이 사라지는 꿈

 

꿈 속에서 밥솥이나 밥 그릇에 흰 쌀밥이 가득 들어있는 것은 좋은 상징이지만 밥이 사라지는 꿈 금전적으로 어려움이 생길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진 흉몽입니다.

 

 

 

8 밥 그릇 깨지는 꿈해몽

 

밥 그릇이 깨진 꿈, 밥 그릇에 금이 가있는 것을 본 꿈은 어떤 풀이를 가지고 있을까요?

금 간 밥 그릇 건강이 악화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며, 밥 그릇이 깨지는 꿈 사업이나 투자에 있어 어려움이 생길 수 있으며 가족들 간에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9 밥 얻어먹는 꿈

 

밥을 얻어먹는 꿈은 가족이나 친구, 동료 등 주변인에게 도움을 받아 하고자 하는 일이 순탄하게 잘 풀리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오늘은 밥 먹는 꿈해몽부터 밥 그릇 깨지는 꿈해몽까지, 밥과 관련된 여러가지 꿈해몽을 상황에 따라 알아보는 시간 가져봤습니다.

요즘 날씨 너무 더운데 건강 잘 챙기시고, 오늘 밤 좋은 꿈 꾸시길 바랍니다.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