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돈에 관련 된 모든 꿈 해몽 정리

by Hoon`S 2021. 6. 15.
반응형

돈은 전부는 아니지만, 생활과 직결되어 있어 살아가는데 필수 요소 중 하나입니다.

많은 분들이 열심히 저축을 하고, 부동산이나 주식에 투자를 하고 로또를 구매해 일확천금을 노리는 것만 보더라도 사람에게 있어 재물(돈)이 얼마나 소중하고 중요한 것인지를 알 수 있는데요, 오늘은 돈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돈 나오는 꿈을 꾸게 되면 아무래도 좋은 일이 생기지 않을까 하고 기대하게 되는 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돈 꿈해몽도 자세한 상황에 따라 그 해몽과 풀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다양한 상황에 따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돈 줍는 꿈 / 돈 받는 꿈해몽

 

돈을 줍거나 받는 꿈을 꾸게 되면 아무래도 현실에서도 이런 일이 벌어지게 되는 것은 아닐까 하고 기대가 되실 수 있는데요, 돈을 줍는 꿈이라고 할지라도 동전인지 지폐인지에 따라 그 해몽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동전 줍는 꿈은 사소할지라도 신경쓰일만한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으며, 주변인과의 관계에서 트러블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 동전 받는 꿈 역시 걱정이나 근심거리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렇다면 동전이 아니라 지폐를 받는 꿈 혹은 지폐를 줍는 꿈은 어떻게 봐야할까요?

지폐를 받거나 줍는 꿈은 길몽으로, 계획하는 일이나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릴 수 있으며 연애운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지폐가 나오는 꿈은 신권이거나 깨끗하고 빳빳하여 상태가 좋을수록 그 운이 더 강하다고 합니다.

 

 

만약 지폐를 주었는데 돈이 너덜너덜하거나 매우 지저분한 상태라면 이는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다는 흉몽입니다.

 


남에게 돈을 주는 꿈 / 돈 뺏기는 꿈해몽

 

만약 내가 돈을 받는 게 아니라 돈을 주는 꿈을 꾸었다면, 생각치 못한 순간에 타인으로부터 도움을 받거나 현재 고민거리가 있다면 원만하게 잘 해결될 것이라는 길몽입니다.

그러나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손에 들고 있던 돈을 뺏어갔다면 금전적 손실을 보거나 금전운이 더 떨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돈이 없어 걱정하는 꿈 / 돈을 구걸하는 꿈

 

돈이 없어서 걱정하고 있는 꿈이나 다른사람에게 돈을 구걸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떻게 풀이해봐야 할까요?

만약 실제로 돈이 없어서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을 때 이러한 꿈을 꿨다면 자신이 걱정하고 있던 것이 꿈으로 반영된 것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게 아니라면 돈 없는 꿈 하는 일에 있어서 위기가 생기고 금전적으로 손해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만약, 돈이 있긴 있었는데 액수가 그리 크지 않다면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돈이 휴지나 종잇조각으로 변한 꿈해몽

 

이번에 알아볼 돈 꿈해몽은 돈이 휴지나 종이조각으로 변한 꿈입니다.

꿈에 돈이 나왔는데, 돈이 갑자기 휴지나 종이조각으로 변해버린다면 이는 타인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힘든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서랍이나 금고에 돈이 가득 들어있는 꿈 해몽 / 방 안에 지폐가 가득 있는 꿈 해몽

 

실제로도 이렇게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서랍이나 금고, 방 안에 돈이 가득있는 꿈 재물운이 강하게 들어오고 일이 잘 풀려 큰 돈을 만질 수 있게 되거나 횡재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저는 한 번도 꿔 본적 없지만 나중에라도 이런 꿈 한 번쯤 꼭 꿔보고 싶네요^^

 

 


지갑에 돈이 꽉 차있는 꿈 / 돈을 많이 갖고 있는 꿈

 

만약 이런 꿈을 꾸게 된다면 꿈이어도 기분이 정말 좋을 것 같은데요, 지갑이나 주머니에 돈을 많이 갖고 있는 꿈은 하고있는 일이 잘 풀리거나 본인 스스로 만족스러울만한 좋은 일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하늘에서 지폐가 떨어지는 꿈해몽

 

만약 하늘에서 돈이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어떻게 풀이해봐야 할까요?

하늘에서 셀 수 없이 많은 지폐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은 횡재해 많은 돈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만약에 제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로또라도 살 것 같네요~^^

 

 


집에 강도가 들어와 돈을 훔쳐가는 꿈

 

이번에는 다소 의외인 돈 꿈해몽이 나오는데요, 집에 강도가 들어와 돈을 훔쳐가는 꿈을 꾸었다면 안좋은 꿈은 아닐까 걱정하실 수도 있지만 이 꿈은 사업이 잘 풀리거나 직장에서 급여가 올라가는 등 금전운이 좋아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돈이 가득 들어있는 가방을 들고 집에 들어오는 꿈해몽

 

돈이 가득 담겨있는 가방이나 자루를 들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집안 내에 경사가 생기거나 좋은 소식을 듣게될 수 있습니다.

혹은 금전운이 매우 좋아져 생각치도 못했던 큰 돈을 만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여러 상황에 따른 돈 꿈 해몽을 알아봤습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저녁 잘 마무리 하시고, 좋은 꿈 꾸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