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아기 낳는 꿈 / 출산 꿈 해몽 정리

by Hoon`S 2021. 7. 6.
반응형

오늘은 임신 및 출산과 관련된 꿈해몽을 해보려 합니다.

만약 꿈에서 임신을 했거나 출산을 했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출산 꿈해몽 역시 다른 여느 꿈들처럼 상황에 따라, 본인이 가진 감정에 따라 그 풀이와 해몽이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임신하는 꿈부터 아기 낳는 꿈까지, 다양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임신하는 꿈해몽 / 남자가 임신하는 꿈해몽

 

먼저, 임신하는 꿈에 대한 풀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신하는 꿈은 금전적인 이득이 생기거나 재물운이 풀린다는 의미를 가진 길몽입니다.

 

현실에서는 벌어질 수 없는 일이지만, 만약 남자가 임신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풀이를 가지고 있을까요?

여성이 임신한 것과 마찬가지로 남자가 임신하는 꿈 역시 길몽으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자가 임신하는 꿈은 사업이 확장되거나 투자에서 이득을 보는 등 일이 잘풀리고 금전적으로 큰 운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2. 낙태하는 꿈 / 유산하는 꿈 

 

낙태하는 꿈이나 유산하는 꿈은 어떤 상징을 가지고 있을까요?

사실 낙태나 유산을 하는 꿈 둘 다 흉몽으로 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두 꿈 모두 본인이 진행하던 일을 중간에 포기하게 되거나 어떠한 방해로 인해 끝맺음을 맺지 못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길한 꿈이기는 하지만 이 꿈을 꾼 시기에 본인이 이미 이런 부분에 대해 걱정을 하고 있었다면 본인의 염려스러운 마음이 반영된 꿈일 수 있으니 너무 크게 걱정하진 마세요.

 

 

3. 다른 사람이 임신한 꿈

 

내가 임신하는 꿈이 길몽인 것처럼 친구나 지인, 가족 등 다른 사람이 임신한 꿈 역시 길몽입니다.

다른 사람이 임신한 꿈 주변인이 본인을 도와주어 일이 잘 풀리게 되거나, 조만간 자신을 도와줄 누군가를 만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특히 다른 사람이 임신한 것을 보고 꿈 속에서 본인이 매우 축하해주고 기뻐했다면 더욱 좋은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4. 출산 꿈해몽 (내가 출산하는 꿈 / 남자가 출산하는 꿈)

 

임신 하는 꿈이 재물운이 들어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이라면 아기 낳는 꿈은 어떻게 보는 게 좋을까요?

아기 낳는 꿈 역시 길몽으로 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실제로 아이를 낳으려면 10개월이라는 긴 기다림 끝에 아이를 낳게 되잖아요.

 

그런 의미로 출산하는 꿈해몽 역시 자신이 노력한 만큼 좋은 성과를 얻거나 금전적 이득과 재물운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남자가 출산하는 꿈 역시 직장에서 좋은 성과를 얻어내거나 승진을 할 수 있습니다.

 

 

5. 아기 낳는데 고통스러워한 꿈 / 죽은 아이 낳는 꿈해몽

 

출산과정이 고되어 고통스러워한 꿈 자신이 원하는 목표나 꿈을 향해 달려나가는 과정이 무척이나 힘들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목표를 이룰 수도 있긴 하지만 자신이 노력하는 것에 비해 과정이 생각보다 훨씬 더 힘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죽은 아이를 낳는 꿈은 어떤 것을 암시하는 꿈일까요?

출산 꿈해몽 자체는 좋은 의미를 가지지만 만약 꿈 속에서 죽은 아이를 낳았다면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고 불운이 따라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6. 모르는 사람이 집에 와서 출산하는 꿈 

 

모르는 사람이 집에 와서 아이를 낳는 꿈은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임신이나 출산이 복(福)을 상징하는만큼, 누군가 집에 와 아이를 낳는 꿈 역시 집안으로 복(福)이 들어온다는 꿈풀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꿈을 꾸면 재물운이 크게 들어올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만약 제가 이런 꿈을 꾼다면 로또라도 구매할 것 같네요~

 

 

7. 기형아 낳는 꿈 

 

만약 아이를 낳았는데 기형아인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떻게 풀이해봐야 할까요?

기형아 낳는 꿈 역시 다소 불길한 흉몽으로, 하고자 하는 일에 장애물이 생겨 한동안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임신부터 출산 꿈해몽까지, 여러 상황에 맞게 정리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봤습니다.

다소 불길한 꿈을 꾸었더라도 자신이 실제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거나 특정 부분에 대해 많이 걱정하는 경우에 꿈으로 나타날 수도 있으니 안좋은 일이 벌어질까봐 너무 크게 걱정하진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