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시체 관련 된 꿈 해몽 정리

by Hoon`S 2021. 5. 30.
반응형

혹시 시체를 보는 꿈이나 시체 나오는 꿈을 꾼 적이 있나요?

오늘은 여러가지 상황에 따른 시체 꿈해몽을 해보려 하는데요.

 

시체 관련된 꿈이라고 하면 좀 무섭고 불길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의외로 시체 꿈은 길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시체를 보는 꿈 자체가 좋은 큰 이익을 얻거나 재물운이 들어온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그럼 지금부터 시체 꿈해몽 여러가지를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꿈 해몽은 꿈 속 자세한 상황이나 본인의 감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1 시체 관에 안치하는 꿈 / 시체 땅에 묻는 꿈해몽 

 

먼저 시체를 관 속에 안치한다던가 시체를 땅에 묻는 꿈은 길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시체를 관에 안치하는 꿈은 사업이나 직장에서 큰 진전이 있으며 재물 복이 온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시체의 대상이 성직자나 수녀와 같은 존재라면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질병이 생길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체를 땅에 묻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고 큰 수익이 생기거나 재물운이 따른다는 풀이를 가진 길몽입니다.

 

 

2 시체 많이 나오는 꿈 / 시체 불 태우는 꿈

 

이번에 알아볼 시체 꿈해몽은 시체가 많이 나오거나 시체를 불로 태우는 꿈 해몽입니다.

여러 시체가 쌓여있거나 방에 시체가 많은 꿈 길몽으로,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고 재물운

들어오거나 명예를 얻을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또, 시체를 태우는 꿈 역시 길몽인데요, 시체가 불에 활활 타오를수록 노력에 비해

큰 성과를 얻게된다는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하지만 시체가 다 타서 재가 되는 꿈이나 시체를 태우는데도 제대로 타지 않는 꿈 노력하는 것에 비해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거나 재정적으로 힘든 상황이 올 수 있음을 상징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3 내 시체를 보는 꿈해몽 / 시체를 끌어안는 꿈 

 

현실에서 이런 일이 벌어진다면 정말 무섭겠지만, 꿈 속에서 내 시체를 내가 보는 꿈은 길몽으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 시체를 보는 꿈을 꿨다면 본인이 그동안 간절이 원했던 것이 이뤄질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또, 시체를 끌어안는 꿈 역시 길몽으로 풀이가 되는데요, 어려운 상황이나 장애물들을 잘 이겨내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음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4 시체가 쫒아오는 꿈 해몽 / 시체를 보고 도망가는 꿈 

 

시체가 쫒아오는 꿈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거나 생각치 못했던 불운이 닥쳐 생활이 어려워질 수 있음을 뜻하는 흉몽입니다.

또, 시체를 보고 무서워 도망가는 꿈 행운이나 좋은 기회를 알아보지 못하고 아깝게 놓칠 수 있다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5 시체를 업는 꿈 / 누군가가 시체를 운반하는 것을 본 꿈

 

시체를 업고 어딘가로 가거나, 누군가가 시체를 운반했고 그것을 내가 목격한 꿈은 길몽으로 풀이가 된다고 합니다.

하고자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며, 재물을 얻거나 타인의 도움으로 일이 순탄하게 풀릴 것이라는 상징입니다.

 

 

6 목을 매달고 있는 시체 꿈 / 내 차에 시체를 싣는 꿈

 

목을 매달고 있는 시체를 목격하는 꿈은 현실에서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다면 큰 문제 없이 잘 이겨내거나 뜻밖의 재물운이 들어온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 내 차에 시체를 싣는 꿈 역시 생각치 못했던 곳에서 이득을 얻거나 재물이 들어올 수 있음을 상징하는 길몽입니다.

 

 

 

7 시체에 벌레가 들끓는 꿈 / 시체 만지는 꿈해몽

 

시체가 나오는 것도 무섭지만 시체에 벌레가 많은 꿈을 꾸거나 시체 만지는 꿈을 꾸었다면 더욱 공포스럽고 찝찝할 수 있는데요, 꿈 내용은 무서울지라도 이러한 꿈들은 길몽으로 풀이되는 경우가 많으니 안심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시체에 벌레가 들끓는 꿈이나 시체에 벌레가 많이 붙어있는 꿈 사업이 잘 풀리고 재물운이 들어올 수 있으며, 명예를 얻을 수 있음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또, 시체를 만지는 꿈은 어려운 상황을 잘 풀어내거나 금전적으로 행운이 찾아올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8 피투성이 시체 보는 꿈 / 시체에서 물이 나오는 꿈

 

피투성이 시체를 보는 꿈은 건강이 좋아지거나 금전적인 문제가 해결될 수 있음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또, 시체에서 물이 나오거나 썩은 물이 흐르는 꿈 역시 돈이 들어오거나 일이 잘 풀릴 수 있음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9 시체를 내다 버리는 꿈 / 사람을 죽이고 시체를 숨기는 꿈

 

시체를 보거나 만지는 꿈이 길몽이라면 시체를 버리는 꿈은 어떻게 풀이해봐야 할까요?

안타깝게도 우리 집이나 마당에 있는 시체를 버리는 꿈 새로운 기회나 행운, 재물운을 놓칠 수 있다는 풀이를 가진 꿈입니다.

또, 본인이 사람을 죽이고 시체를 숨기거나 땅 속에 묻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순탄하게 잘 풀리며 본인이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따라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10. 시체 닦는 꿈 / 물 속의 시체를 건져 올리는 꿈 해몽

 

시체를 닦는 꿈 역시 재물이나 금전운이 좋아질 것임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또, 물 속에 있던 시체를 발견하고 건져 올리는 꿈 뜻밖의 행운과 재물운이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러나 물 속에 시체가 있음을 발견하고 도망가거나 건져올리지 않았다 본인에게 찾아온 기회나 재물운을 아깝게 놓칠 수 있다는 뜻을 가진 흉몽입니다.

 

 

오늘은 여러가지 시체 꿈 해몽을 알아봤습니다.

여러분이 꾼 꿈과 상황이 최대한 비슷한 걸로 꿈 풀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시체 나오는 꿈은 조금 무섭기는 하지만 실제로는 길몽인 경우가 많으니 너무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듯 합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하시고 좋은 꿈 꾸시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