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죽는 꿈 해몽과 죽이는 꿈 해몽 정리

by Hoon`S 2021. 5. 27.
반응형

살면서 내가 죽거나 다른 사람이 죽는 꿈을 꿔 본 적 있으신가요?

저는 4번 정도 꿨던 것 같은데, 누군가가 죽는 꿈 역시 상황에 따라 그 풀이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오늘은 누군가가 죽는 꿈 해몽을 알아볼건데요, 내가 죽는 꿈이나 내가 죽이는 꿈, 맹수를 죽이는 꿈 등 여러가지 상황에 따른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해몽은 상황이나 꿈을 꾼 시간대, 본인이 느낀 감정에 따라 풀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내가 죽는 꿈해몽 & 다른 사람이 죽는 꿈해몽

 

먼저 내가 죽는 꿈 해몽과 다른 사람이 죽는 꿈에 대해 여러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를 포함한 누군가가 죽는 꿈을 꾸면 뭔가 불길한 예감이 들기도 하는데요.

의외로 죽는 꿈은 길몽으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1 내가 죽는 꿈 / 살해 당하는 꿈 

 

병에 걸리거나 누군가에게 살해 당하는 꿈 등 내가 죽는 꿈은 길몽입니다.

내가 죽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받거나 현재 하고 있는 에 있어 발전하고 능력을 인정받게

될 수 있다는 풀이를 가진 길몽입니다.

또, 내가 누군가에 의해 살해당하는 꿈 역시 길몽인데요.

본인에게 기분 좋은 행운이 따를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타인이 자신을 죽이는 꿈을 꾸었는데, 자신이 죽지는 않고 고통스러워 한다면

예상치 못한 불운이 생기거나 건강이 다소 안좋아지게 될 수 있음을 상징하는 흉몽입니다.

 

 

 

2 높은 곳에서 떨어져 죽는 꿈 / 자살하는 꿈 해몽 

 

높은 곳에서 떨어지거나 자살하는 꿈 역시 다소 불길한 징조로 느껴질 수 있지만 의외로 이러한 꿈들은 길몽입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져 죽는 꿈은 자신이 계획을 가로막던 장애물이 사라지고

일을 원만하게 잘 해결할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또, 자살하는 꿈 역시 긍정적인 변화로 인해 새로운 일을 하게 되고,

그 일이 잘 풀리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3 벼락 맞아 죽는 꿈 / 불에 타죽는 꿈

 

벼락을 맞거나 불이 나는 바람에 죽는 꿈 역시 길몽입니다.

벼락 맞아 죽는 꿈은 일이 아주 잘 풀리게 될 것임을 상징하는데요,

어려운 계약이 성사되거나 승진을 하는 등의 좋은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 불에 타죽는 꿈 역시 좋은 꿈인데요, 인생에 있어 새로운 긍정적인 변화가 생길 수 있으며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는 길몽입니다.

 

 

다른 사람이 죽는 꿈 / 내가 죽이는 꿈 해몽

 

이번에는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죽거나 내가 다른 사람을 죽이는 꿈 등의 풀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지인이 죽는 꿈 / 친구가 죽는 꿈 / 가족이 죽는 꿈해몽

 

본인뿐만 아니라 평소 가까이 알고 지내던 사람이 죽는 꿈을 꾸게 되면 기분이 영 찝찝할 수 있는데요.

지인이나 친구, 가족 등 주변인들이 죽는 꿈 역시 길몽을 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인이나 친구가 죽는 꿈은 그들에게 행운이나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이며, 

가족이 죽는 꿈 역시 가족간의 불화나 갈등이 해결되고 가정 내에 평온함이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2 애완 동물이 죽는 꿈 해몽 

 

실제로 키우고 있는 애완동물이 죽는 꿈을 꾸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본인의 걱정스러운 마음이 반영된

꿈일 수도 있으며, 그게 아니라면 자신에게 가까운 사람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다는 흉몽입니다.

 

 

3 다른 사람 죽이는 꿈 

 

사람을 죽이는 꿈 역시 길몽으로 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방해물 없이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4 내가 탄 자동차가 사람을 치어 죽이는 꿈

 

운전 하다가 사람을 치어죽이는 꿈 역시 길몽입니다.

타인에게서 뜻밖의 도움을 받아 자신이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거나 행운이 따를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반대로 내가 다른 사람의 차에 치어 죽는 것 역시 좋은 꿈인데요, 일이 잘 풀려 성적이 오르거나 직장에서 업무를 인정받고 좋은 일이 있을 것임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5 맹수 죽이는 꿈 / 다른 사람을 죽이고 쫒기는 꿈 해몽

 

사자와 같은 맹수를 죽이는 꿈 역시 길몽인데요, 라이벌과의 관계에 있어 자신이 우위에 설 수 있으며, 자신을 방해하는 사람이 있어도 이겨내고 일이 잘 풀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을 죽이고 쫒기는 꿈은 흉몽에 가까운데요, 자신이 원하는 바를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도 결과는 만족스럽지 못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죽음과 관련된 꿈해몽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꿈 속에서 타인이든 내가 죽는 꿈은 다소 불길하지만 길몽으로 풀이되는 경우도 많으니 너무 불안해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꿈 꾸시길 바라며 이만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