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연인과 관련 된 꿈 해몽 정리

by Hoon`S 2021. 5. 27.
반응형

오늘도 꿈해몽을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저도 꿈을 꾸었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할만한 꿈해몽인데요, 바로 연인이(애인이) 나오는 꿈입니다.

여자친구(남자친구)와 싸우는 꿈이나 연인이 바람피는 꿈 등 애인이 나오는 꿈은 정말 신경 쓰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오늘은 여러가지 연인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연인과 싸우는 꿈해몽

 

저도 이 꿈은 자주 꾸는데요. 연인과 싸우는 꿈 해몽입니다.

연인과 싸우는 꿈은 서로 불화가 생기거나 잠시 떨어져 지낼 수 있다는 뜻을 가진 흉몽입니다.

연인과 싸우는 꿈을 꾸었다고 해서 반드시 크게 싸운다거나 헤어진다는 것을 뜻하진 않으니, 이렇게 연인과 다투는 꿈을 꾸었다면 둘 사이의 관계에 조금 더 노력해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2 연인과 데이트하는 꿈 / 연인과 노는 꿈

 

여자친구나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하거나 노는 꿈을 꾼 적이 있으신가요?

연인과 데이트를 하는 꿈은 두 사람의 관계에 진전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또, 연인과 놀거나 장난을 치는 꿈은 새로운 관심사가 생긴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 전 여친(연인)과 만나는 꿈 / 전 여친(연인)이 죽는 꿈해몽

 

현재 애인이 있다고 할지라도 꿈 속에서는 전 연인이 나오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요.

전 연인과 만나는 꿈 이성문제로 인해 고민이 생기거나 현재 연인과

이성문제로 인한 다툼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 옛 연인이 죽는 꿈은 이제 과거로부터 벗어나 새로운 연인을 만나거나

긍정적인 새로운 변화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4 연인이 바람피는 꿈해몽 (여자친구가 바람피는 꿈 / 남자친구가 바람피는 꿈)

 

현실에서는 절대 벌어져서는 안될 일이지만, 간혹 연인이 바람피는 꿈을 꾸기도 합니다.

이 꿈은 실제로 현실에서 본인이 연인의 이성문제로 인해 고민을 하고 있거나

바람을 필까봐 걱정이 되는 내면의 심리가 반영된 꿈일 수도 있습니다.

만약 그런게 아니라면 꿈으로 인해 내가 느낀 감정에 따라 조금 달라지는데요.

연인이 꿈 속에서 바람을 피워 심란하고 걱정스러운 마음이었다면 둘 사이에 약간의 다툼이 있거나

관계에 있어 본인의 불안감이 높아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꿈 속에서 연인이 바람을 피웠어도 내가 크게 걱정하지 않았다면 앞으로의 둘 사이가 더욱 돈독해지고 가까워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5 또다른 이성이 나타나 둘 사이를 방해하는 꿈해몽 / 삼각관계 꿈해몽

 

저도 이 꿈은 자주 꾸었던 꿈인데요, 또다른 이성이 나타나서 둘 사이를 방해하는 꿈입니다.

꼭 바람을 피운 것은 아니라고 할지라도 꿈 속에서 다른 이성이 나타나 삼각관계와 비슷한 관계가 될 수 있는데요, 이런 꿈 같은 경우에는 누군가에 의해 둘 사이가 틀어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반드시 둘 중 하나가 이성을 만나서 바람을 피우거나 그런 게 아닌, 성이랑은 관계 없이 타인에 의해 둘 사이의 의견 대립이 있거나 말다툼을 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6 연인에게 프러포즈 받는 꿈 / 연인에게 선물 받는 꿈해몽

 

간혹 꿈에서 연인에게 선물을 받거나 프러포즈를 받는 꿈을 꾸기도 하는데요.

이런 꿈들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거나 출세를 할 수 있다는 길몽입니다.

 

 

7 연인과 헤어지는 꿈 / 이별하는 꿈해몽

 

연인과 헤어지는 꿈은 본인이나 연인에게 다른 사람이 생겨 헤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거나,

본인이 연인과의 관계에서 갈등하고 있는 마음이 꿈으로 표출되는 꿈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여러 상황에 맞는 연인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자세한 현재 상황에 따라 해몽은 달라질 수 있으며, 꿈 속이나 꿈을 꾼 후의 본인 감정도 중요하게 작용될 수 있습니다.

연인과의 불길한 꿈을 꾸었다고 하더라도 예지몽이 아니라 본인이 느끼는 불안함, 초조함 등의 복잡하고

걱정스러운 마음이 꿈으로 반영되어 나타나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애인과 연인에 대한 꿈 해몽이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