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머리 자르는 꿈 해몽 정리

by Hoon`S 2021. 5.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밤에 잘 주무셨나요? 오늘은 머리 자르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머리를 자르는 꿈이나 머리를 잘랐는데 마음에는 안들었던 꿈, 머리를 짧게 자르는 꿈 등 여러가지 상황에 맞는 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해몽은 꿈을 꾸는 시간대나 자세한 상황, 그리고 꿈 속에서나 꿈을 깬 후 본인이 느꼈던 감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머리 자르는 꿈해몽

 

먼저, 머리를 자르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머리를 자르거나 스타일을 달리하는 꿈은 변화를 뜻하며, 머리 자르는 꿈은 머리를 잘랐을 때의 내 반응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만약 머리를 자르고 개운해하거나 마음에 들어했다면 근심거리가 해결되거나 일이 잘 풀릴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머리를 잘랐는데 마음에 들지 않아했거나 본인의 의사와는 다르게 강제로 머리를 잘리는 꿈은 타인과의 갈등이 생기거나 어떠한 인물이 자신을 방해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긴 머리를 아주 짧게 자르는 꿈

 

긴 머리를 짧게 자르는 꿈은 노력을 통해 현재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고 앞으로 더 나아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강제로 누군가가 잘랐거나 너무 짧게 잘라 마음에 들지 않았다면 이는 업무상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머리 뽑히는 꿈해몽 / 머리카락 빠지는 꿈 

 

머리가 뽑히거나 머리카락 빠지는 꿈은 둘 다 흉몽으로 보여집니다.

머리카락이 뽑히는 꿈은 대인관계가 악화되거나 연인과의 문제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은 재력이나 권력에 있어 쇠퇴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상징하는 흉몽입니다.

하지만 빠지거나 뽑힌 머리카락을 밖으로 버리거나 타인에게 주는 꿈은 걱정거리가 사라진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4 염색 하는 꿈 / 파마 하는 꿈 해몽

 

염색하는 꿈 역시 머리 자르는 꿈과 마찬가지로 변화를 상징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환경과 인맥이 생기거나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또, 머리를 파마하는 꿈 역시 마음에 들었다면 길몽이라고 합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던 문제, 고민거리가 해결되고 일이 잘 풀릴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5 면도 하는 꿈 / 삭발 하는 꿈 해몽

 

면도 하는 꿈도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 그 의미와 상징하는 바가 다른데요, 본인이 직접 원하는대로 면도를 하는 꿈은 자신이 하고자하는 일이 잘 풀리고 만족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이 면도를 해주는 꿈은 흉몽에 가깝습니다. 사업이나 일적으로 실수를 하거나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다고 해요.

또, 머리를 삭발하는 꿈은 집안이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흉몽입니다.

 

 

6 머리카락이 엉켜 있는 꿈 / 머리 감는 꿈해몽

 

머리카락이 엉켜있어 난감해하거나 제대로 빗질이 되지 않는 꿈은 현재 고민거리가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머리 감는 꿈 해몽은 현재 계획하는 일이 잘 풀리거나 먼 곳에서 귀한 손님이 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7 가발 쓰는 꿈 해몽 / 가발 벗겨지는 꿈 해몽

 

가발 쓰는 꿈은 길몽으로 여겨지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서 도움을 받아 위기를 극복하게 됨을 상징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가발이 벗겨지는 꿈은 나의 결점이나 비밀이 남들에게 타인에게 드러나 난감한 상황에 처할 수 있다는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머리카락과 관련된 꿈 해몽을 알아봤습니다.

꿈 속에서의 내 기분이나 깨고 난 후의 기분도 상황과 함께 꿈풀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