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불에 관련된 꿈 해몽 정리

by Hoon`S 2021. 5. 26.
반응형

 

간밤에 잘 주무셨나요?

편한 잠을 자는 것만큼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하기에 더 좋은 방법은 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기분 좋은 꿈을 꾼다면 더욱 좋겠지요~?

오늘은 불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려 하는데요, 불 나는 꿈은 어떤 것을 암시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해몽은 꿈을 꾼 시간대나 자세한 상황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건물이 불타는 꿈 / 집이 불타는 꿈 / 회사가 불타는 꿈해몽

 

건물이나 집이 불에 타버리는 꿈을 꾼 적이 있으신가요?

불 나는 것이 현실에서는 무서운 일이기 때문에 뭔가 안좋은 징조는 아닐까 걱정되는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건물이 불에 타는 꿈은 좋은 꿈이라고 여겨집니다.

사업이 잘되거나 큰 재물이 들어올 꿈이라고 해요.

특히 불에 타는 바람에 폭발이 일어나면 더욱 좋다고 하네요.

또, 불의 크기나 폭발의 충격이 클수록 더욱 큰 행운이나 재물이 들어옵니다.

하지만 만약 건물이 다 타버려서 재만 남았다면 사업이 잘 되지 않거나 금전적 손해를 볼 수 있는 꿈입니다.

 

 

 

2 몸이 불에 타는 꿈 / 사람이 불타는 꿈해몽

 

꿈에서는 건물이나 산뿐만 아니라 사람이 불에 타기도 하는데요, 사람이 불에 타는 꿈 역시 길몽으로 여겨집니다.

진행하고 있는 공부나 사업 등의 일들이 잘 풀리고 재물이나 명예 등을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또, 내 몸에 불이 붙어 죽는 꿈 새로운 시작을 통해 점차 앞으로 나아갈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불에 타 죽는 꿈도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이 역시 불이 다 꺼져버려서 재만 남은 경우에는 오히려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 불을 끄는 꿈 / 불이 꺼지는 꿈

 

불이 피어나거나 화재로 인해 폭발이 일어나는 꿈은 길몽으로 여겨지지만 반대로 불을 끄거나 불이 꺼지는 꿈은 흉몽으로 여겨집니다.

사업을 하고 있거나 중요한 일을 앞두었을 때 불을 끄거나 불이 꺼지는 꿈을 꾸게 되면 원하던 목표를 잡는데 어려움을 겪거나 사업이 꺾일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또, 사고가 날 수 있다는 것을 상징하기도 하니 조심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4 자동차에 불나는 꿈해몽

 

자동차에 불이 나는 꿈은 길몽으로 여겨집니다.

계획하던 일이 잘되거나 재산이 늘어나는 등 사업, 금전적으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머리카락이 불에 타는 꿈 / 소방관이 불을 끄는 꿈

 

머리카락이 불에 타거나 소방관이 불을 끄는 것을 보는 꿈은 흉몽입니다.

머리카락에 불이 붙는 꿈 사업에 문제가 생기거나 하고 있는 일에 차질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상징해요.

또, 소방관이 불을 끄는 꿈은 타인의 어떠한 방해로 인해 수월하던 일이 잘 풀리지 않는 방향으로 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6 산불 나는 꿈 / 마을이 불에 타는 꿈해몽

 

산불이 나거나 마을에 불이 타는 꿈은 좋은 꿈으로 여겨집니다.

산불 꿈은 본인이 꿈꿔왔던 것을 이루거나 계획했던 일이 잘 풀리고 좋은 성과를 얻게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 마을에 큰 불이 나는 꿈 길몽으로 볼 수 있는데요, 좋은 자리에 초대를 받게 된다는 꿈입니다.

 

하지만 마을이 다 타버리고 재만 남는 꿈은 사업이 힘든 방향으로 꺾일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 흉몽이라고 합니다.

 

 

 

7 불 지르는 꿈 / 불이 번지는 꿈해몽

 

이 두 꿈 모두 길몽이라고 합니다.

불을 지르는 꿈은 본인이 계획하고 있던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 불이 번지는 꿈 역시 자신이 간절이 원하던 것이 이뤄지게 된다는 좋은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8 촛불을 바라보는 꿈 / 집에 촛불이 켜져 있는 꿈 

 

촛불을 바라보거나 집에 촛불이 켜져 있는 꿈 역시 좋은 꿈입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던 문제나 고민거리가 해결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 집에 촛불이 켜져 있는 꿈은 타인에게 도움을 받아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촛불을 끄는 꿈이나 촛불이 꺼지는 꿈은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잘 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불에 대한 꿈해몽에 대해 알아봤어요.

최대한 다양하게 써보려 노력했는데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네요.

앞으로도 더 많은 꿈 해몽 관련 올려둘테니 꿈꿀때마다 와서 검색해보세요.

 

깰껌하게 올려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