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뱀에 관련 된 꿈 해몽 정리

by Hoon`S 2021. 5. 29.
반응형

 

오늘은 뱀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김새 때문에 뱀을 징그러워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저는 사실 징그럽다기보단 뱀을 보면 좀 무서워합니다

그런데 만약 뱀이 나오는 꿈을 꾼다면 어떻게 풀이해봐야 할까요?

뱀 꿈 역시 해몽이 여러가지 의미로 나뉜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뱀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은 개인의 감정이나 현재 상황에 따라, 꿈 속의 자세한 상황에 따라 다른 풀이를 가질 수 있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1 뱀에게 물리는 꿈 / 뱀이 달려드는 꿈해몽 / 뱀에게 쫒기는 꿈해몽

 

꿈에서 뱀에게 물리거나 뱀이 자신에게 달려들었다면 뭔가 안 좋은 일이 생기는 건 아닐까 하고 조금 불안해하실 수도 있는데요, 뱀에게 물리는 꿈과 뱀이 달려드는 꿈 모두 길몽으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뱀에게 물리는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고 재물을 얻게되거나 연애운이 좋아질 징조라고 합니다.

 

또, 뱀이 달려드는 꿈은 상황에 따라 조금 다른 해석을 보이는데요, 뱀이 달려들었는데도 도망치지 않고 맞서 싸우거나 가만히 지켜보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릴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하지만 뱀을 보고 무서워서 도망가거나 뱀이 나를 쫒아와 도망가는 꿈은 아쉽게도 본인에게 들어올 수 있는 기분 좋은 행운을 놓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 뱀이 많이 나오는 꿈 (뱀이 우글거리는 꿈해몽) / 집으로 뱀이 들어오는 꿈

 

꿈 속에서 만약 뱀이 한 두마리가 아닌 여러마리가 모여있는 것을 보았다면 이 역시 길몽이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뱀 여러마리가 우글거리는 꿈은 특히 태몽으로 보여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아이가 태어날 것이라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또, 집으로 뱀이 들어오는 꿈 해몽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집에 뱀이 들어오는 꿈은 집안에 경사가 일어날 것이라는 암시를 가진 꿈인데요, 태몽이거나 집안에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이라는 뜻을 가진 꿈입니다.

 

 

 

3 뱀이 똬리를 틀고 있는 꿈 / 뱀이 혀를 낼름거리는 꿈 해몽 

 

뱀이 똬리를 틀고 있는 꿈 길몽인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재물운이 올라가면서 뜻밖의 목돈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만약 똬리를 틀고 있는 뱀 여러마리가 모여있다면 금전적인 운이 더욱 강하게 따라옵니다.

그렇다면 뱀이 혀를 낼름거리며 나를 바라보는 꿈은 어떻게 풀이해봐야 할까요?

뱀이 혀를 낼름거리는 꿈은 주변 관계에 있어 조금 주의할 필요가 있음을 상징하는 꿈인데요, 사기를 당하거나 다른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할 수도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4 백사 꿈 해몽(흰 뱀 나오는 꿈해몽) / 비단구렁이 꿈 해몽

 

뱀 꿈 해몽 네번째는 백사 혹은 비단구렁이가 나오는 꿈 해몽입니다.

꿈에 백사가 나오는 것은 오래전부터 길몽으로 여겨졌는데요, 좋은 인연을 만나거나 재물이 생길 수 있다는 상징을 가진 꿈입니다.

또, 꿈 속에 만약 큰 구렁이가 나온다면 이 역시 길몽으로, 재물운이 생기거나 능력을 인정받게 되어 이름을 떨칠 수 있다는 풀이를 가진 꿈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좋은 의미를 가진 백사나 비단구렁이를 쫒아내거나 공격하는 꿈 흉몽으로, 오히려 재물을 잃거나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꺾일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특히 집에 들어오려는 비단 구렁이를 쫒아내는 꿈은 가족 중 누군가가 다치거나 병이 나거나 안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는 흉몽입니다.

 

 

5 뱀을 잡으려다 실패하는 꿈 해몽

 

뱀을 잡으려고 했지만 실패하는 꿈은 흉몽으로 여겨지는 꿈입니다.

일이 잘 풀리거나 재물운이 생길 뻔하다가 결국 놓치게 된다는 풀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6 뱀을 먹는 꿈 / 뱀과 키스하는 꿈 해몽

 

뱀 먹는 꿈은 길몽으로 여겨지는 꿈입니다. 

뱀을 먹는 꿈은 건강이 안좋아진 상태였다면 회복할 것을 암시하며, 혹은 즐겁고 기쁜 소식이 들려온다는 상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뱀과 키스하는 꿈은 흉몽으로, 건강이 악화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7 뱀 죽이는 꿈해몽 / 뱀을 안고 있는 꿈해몽

 

이번에 알아볼 뱀 꿈 해몽은 뱀을 죽이는 꿈과 뱀을 안고 있는 꿈입니다.

뱀 죽이는 꿈 해몽은 자신을 방해하던 장애물들이 사라지고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이라는 상징을 가진 꿈입니다.

또, 뱀을 안고 있는 꿈 역시 길몽으로, 재물복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하지만 뱀을 안고있다가 놓치는 꿈은 재물복이나 행운이 올 수 있었지만 아깝게 그것을 놓치게 될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오늘은 여러가지 뱀에 관련 된 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여러분이 꾼 꿈과 비슷한 상황이 있다면, 한 번 풀이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밤에도 편안한 밤 되시길 바라며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