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이사 가는 꿈 해몽 관련 상황별 정리

by Hoon`S 2021. 7.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사가는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현실에서 더 넓고 좋은 집으로 이사간다면 이는 좋은 일이고, 사정이 좋지 않아

더 좁은 집으로 이사를 간다면 이는 안타깝고 슬픈 일일텐데요, 꿈에서는 과연 어떨까요?

이사가는 꿈 역시 다른 꿈들처럼 자세한 상황이나 감정에 따라 길몽이나 흉몽으로 나뉜답니다.

오늘은 이사가는 꿈, 이사하는 꿈해몽에 대해 여러가지 상황에 맞게 알아보겠습니다.

 

 

 

1. 이사가는 꿈해몽 (오래된 집으로 이사가는 꿈 / 넓은 집으로 이사가는 꿈해몽)

 

먼저, 이사가는 꿈은 어떤 풀이를 가지고 있을까요?

이사가는 꿈은 보통 재물복이 들어오거나 운이 좋아질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보는 경우가 많고

새로운 변화를 상징하는 꿈입니다.

그런데 이사와 관련된 꿈도 상황에 따라 그 해몽이 달라지는데요, 오래된 집으로 이사가는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인연이 생기거나 결혼운이 강하게 들어올 수 있습니다.

 

또, 넓은 집이나 좋은 집으로 이사하는 꿈 새롭고 긍정적인 변화가 생기고 계획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 집을 팔고 새로운 집 계약하는 꿈

 

기존에 가지고 있던 집을 팔고 새로운 집을 구매하는 꿈해몽은 계약이 성사되거나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릴 것임을 의미합니다.

만약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회사 업무나 공부 쪽으로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3. 원룸으로 이사가는 꿈

 

원룸으로 이사를 가는 꿈은 어떤 풀이를 가지고 있을까요?

원룸은 현실에서도 보통 혼자 사는 경우가 많은데요, 외로움을 많이 느끼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흉몽이라고 볼 수는 없어요.

책임감이나 독립심을 상징하기도 하는 꿈이기 때문입니다.

원룸으로 이사가는 꿈 독립심을 얻게 될 수 있지만 외로움이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보시면 됩니다.

 

 

 

4. 이사가려고 짐 싸는 꿈 / 짐을 계속 옮기는 꿈

 

이사를 위해 짐 싸는 꿈 본인의 마음을 무겁게 했던 일들이나 고민거리가 해결되어 마음이 편안해질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짐을 싸면서 걱정을 하거나 한숨을 쉬거나, 슬퍼했다면 이는 고민거리에 대한 해결책이 당분간 생기지 않을 것임을 암시합니다.

 

이사를 가기 위해서는 짐을 옮겨야 하지만 만약 꿈 속에서 짐을 끝없이 계속 옮기기만 하다 꿈이 끝나버렸다면 어떨까요?

짐을 계속 옮기는 꿈 고민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5. 이사갔더니 모르는 사람이 있는 꿈

 

만약 새롭게 삶을 꾸려나갈 집에 들어갔더니 모르는 사람이 그 집에 들어와있다면 매우 당혹스러울 것 같은데요, 만약 이런 상황이 꿈에 나타났다면 어떨

까요?

이 꿈은 타인이 자신의 일을 방해하거나 예기치 못한 문제를 일으켜 본인에게 피해를 줄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또, 새로 이사하기로 한 집에서 살던 사람이 집을 비워주지 않는 꿈 역시 마찬가지라고 합니다.

 

 

6. 흉가로 이사가는 꿈해몽

 

아까전에 낡은 집으로 이사가는 꿈은 좋은 인연이 나타나거나 결혼운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했는데요, 그런데 단순히 낡은 집이 아니라 다 무너져가는 흉가로 이사를 가는 꿈 사업이나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고, 금전적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7. 이사가기로 한 집이 무너지는 꿈해몽 

 

이사 하기로 한 집이 무너지는 꿈을 꾸었다면 기분이 안좋고 매우 찝찝하시겠지만 이 꿈은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의외로 길몽이기 때문인데요, 오늘 알아보는 이사가는 꿈해몽 중에서 가장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 꿈은 큰 재물운과 복이 들어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집의 일부만 무너졌다면 이는 오히려 일이 잘 풀리다가 도중에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이사가기로 한 집이 완전히 무너지거나 크게 무너지는 것이 좋은 꿈이라고 해요.

 

 

8. 본인을 제외하고 가족이 이사가는 꿈해몽

 

만약 나만 빼고 다른 가족 구성원들이 이사를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정내에 약간의 트러블이 생길 수 있거나 이미 어느정도 감정의 골이 깊어져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약 이런 꿈을 꾸었다면 가족들과의 관계를 되짚어보고 더 잘 챙겨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이사가는 꿈해몽에 대해 여러가지 상황에 맞게 알아보는 시간 가져봤습니다.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하시길 바라며 이 쯤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