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거북이 관련 꿈 해몽 정리

by Hoon`S 2021. 12. 24.
반응형

꿈 속에서의 거북이는 장수와 길운, 재물, 권력 등의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꿈해몽은 꿈 속의 자세한 상황에 따라 다른 풀이를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상황별로 다양하게 알아보는 것이 꿈을 풀이하는데 더 도움이 되겠죠?

오늘은 여러 상황에 따라 다른 거북이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거북이가 나오는 꿈 / 거북이를 보는 꿈해몽

 

거북이라는 동물이 꿈 속에서는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거북이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뜻밖의 행운을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거북이가 나오거나 거북이를 보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이 번창하거나 재물운, 길운이 트인다고 합니다.

 

 

2 거북이를 만지는 꿈

 

꿈 속에서 거북이를 만졌다면 이는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좋은 사람을 만나 귀한 도움을 받아 일이 잘 풀리거나 사업이 더욱 잘 될 것입니다.

 

 

3. 알 낳는 거북이 꿈해몽 / 거북이가 알에서 태어나는 꿈

 

만약 꿈 속에서 거북이가 알을 낳거나 알에서 태어나는 것을 봤다면 이는 어떤 풀이를 가지고 있을까요?

거북이가 알낳는 꿈 큰 행운이 생기거나 일에 있어 큰 진전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또, 거북이가 알에서 태어난다는 것 새로운 변화를 의미하는데요, 거북이가 알에서 태어나는 것을 본 꿈은

긍정적인 새로운 변화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만약 이런 꿈을 꾸었는데 자신에게 새롭게 생긴 목표나 기회가 주어진다면 잡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4 여러마리 거북이들이 모여있는 꿈해몽

 

거북이들이 사이좋게 모여있는 꿈을 꿨다면 재물운이나 길운이 들어올 수 있다고 합니다.

또, 가정이 화목해진다는 풀이도 가지고 있어요.

 

 

5 거북이 등에 올라타는 꿈 / 거북이를 쫒아가는 꿈해몽 

 

꿈 속에서 거북이는 때로 권력을 상징하기도 하는데요, 거북이 등에 올라타는 꿈은

새로운 지위에 올라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이 꿈이 태몽이라면 유명한 인재를 낳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렇다면 거북이를 쫒아가는 꿈은 어떤 풀이를 가지고 있을까요?

거북이를 쫒아가는 꿈은 다른 사람이 원하는대로 일을 처리하게 되어 사업이나 일이 잘 풀리게 될 수 있습니다.

한 마디로 자신을 도와주는 이가 생긴다는 것입니다.

 

 

6 거북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해몽 

 

거북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역시 길몽입니다.

집안이 화목해지고 평화가 찾아오게 되며 기쁜 소식이 들려오거나 재물운이 강하게 열리는 꿈입니다.

 

 

 

7 바다에서 거북이가 헤엄치는 꿈

 

조금 의외의 해몽을 가지고 있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거북이가 헤엄치는 꿈은 노력하는 것의 성과가 나오기까지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으며

지금 뭔가 중요한 일에 대해 결정하려고 한다면 아직은 때가 아니니 더 기다려야 한다는 풀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꿈은 거북이 꿈해몽 중에서도 길몽이나 흉몽으로 나뉘지 않는 꿈이네요.

 

 

8 거북이 죽이는 꿈

 

꿈해몽에서는 보통 거북이가 좋은 의미를 상징하기 때문에 이런 꿈을 꾸었다면 조금 걱정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거북이를 죽이는 꿈은 거북이를 죽이고 난 후의 행동이나 감정 상태에 따라 그 풀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먼저, 거북이를 죽이고 개운한 기분이 들었다면 자신을 방해하고 있는 것을 없애고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임을 상징하는 길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하지만 거북이를 죽이고나서 후회하거나 찝찝해했다면 이는 흉몽으로, 생활이 어려워지거나 건강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9 거북이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이 꿈 역시 매우 좋은 길몽으로 해석되는데요.

거북이를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원하던 대학에 합격하는 등

목표를 성취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0 거북이 잡는 꿈 / 거북이를 잡으려다 놓친 꿈해몽

 

거북이를 잡는 꿈은 자신의 능력을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거나 승진, 취직하는 등 결실을 맺게 될 길몽입니다.

그러나 잡으려던 거북이를 놓친 꿈 노력하는 것에 비해 좋은 성과를 내지 못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1 죽은 거북이가 나오는 꿈해몽 

 

죽어있는 거북이가 나오는 꿈, 본인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거북이가 죽는 꿈은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무난하게 일이 잘 진행되다가도 실망스러운 결과물이 나올 수 있습니다.

 

 

12 거북이 키우는 꿈 / 키우던 거북이가 죽는 꿈해몽 

 

거북이를 키우는 꿈을 꾸었다면 소비를 줄이고 돈을 저축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기 때문에 돈 관리에 있어 더욱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키우던 거북이가 죽는 꿈은 만약 집에서 직접 거북이를 키우고 있어 걱정스러운 마음이 꿈으로

발현되는 경우가 아니라면 키우던 거북이가 죽는 꿈은 흉몽으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건강이 악화되거나 금전적으로 손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키우던 거북이가 죽는 꿈을 꿨다면

건강 관리를 잘하고 투자를 하거나 돈 거래에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거북이 꿈해몽을 여러 상황별로 알아보는 시간 가져봤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며 이 쯤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